이 블로그 검색

2010년 10월 5일 화요일

한국관광 브랜드 리더스 OT

한국관광 브랜드 리더스 OT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2기는 1기들과 다르게 한국인 1명과 외국인 3명이 한조로 이루어져서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경쟁률이 매우매우매우 치열했다고해요~~ (꺅 근데내가됏다니; ㅋㅋㅋㅋㅋ)

 

개인지원자들의 경쟁률은 수십대일, 팀지원자들의 경쟁률은 십몇대 일이라고 해요

 

근데 흠... 제가 뽑힌것을 보면 그렇게그렇게 긴장하거나 두려워 할 필요가 없는듯??

 

패기를 갖고 진짜 이거 하고싶다는 열정이 있으면 될꺼같아요 + 약간의 어학실력? ㅎㅎㅎ

 

 

저희가 OT를 갔던 엘리시안 강촌이라는 곳이에요

 

정말 정말 좋았어요 다들신났다는 =) 하지만 막상......숙소에 머무르는 시간은 얼마되지않앗죠 ㅋㅋ

 

그래...저건 엠티가 아니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고 엄청 빡세게 진행하지도않앗어요

 

사진찍고 동영상만들고 이런걸 배우는시간이엇으니까요~ 왼쪽이 숙소, 오른쪽이 강당?

 

시설되게 좋앗어요 다들친절하시구밥도맛잇구 ㅋㅋㅋㅋㅋ난그냥다좋앗다는

 

 왜케 다들 능력자가 많은지

 

참고로 전 영어잘못해요 ㅋㅋㅋ그래두 외국인친구들이 한국어 다들잘해서

 

전 인도인, 필리핀사람, 일본인 등과 한국어로 대화했습니다! 자랑스런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중국어를 쪼큼 할줄 알거든요~ 그래서 중국인과 한 조를 이루엇어요 ~

 

 숫자옆에 앉아잇는 여자가 저에요~ ㅋㅋ

 

 

 

제가 브랜드리더스 프로그램에 대해서 좋다고 생각한건,

 

머 파워블로거나 기존의 SNS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의 서비스) 활동을 많이하시는

 

분들을 찾는 기존의 프로그램과 다르게  여기는 열정이 있는 학생들을 모집해서

 

직접 느끼게 하고 그것을 진솔하게 글로 적는다는 점인것 같아요!

 

다음번에 저희가 거기서 만든 동영상을 보여드릴꺼지만 정말 허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오티에서 다가르쳐주거든요~~ 뭐 외국인들은 어떤 사이트를 많이쓰니까 거기에블로그를

 

만드는게 낫다 이런거요 ~~ 이런활동이 저의발전에도 많은 도움을줄듯??

 

 식사할때

 

 

 

중요한도전팀의 조장 김은진이었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달아주시는 센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