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0년 10월 10일 일요일

신당동에 떡볶이먹으러 간날~

우리 한양대학교 한밀레(외국인 멘토링 프로그램)친구들과 함께

 

신당동에 떡볶이를 먹으러 갔어요!

 

미션을 수행하러 간거죠 ㅋㅋㅋㅋㅋ 10월미션

 

 

하지만 지하철 딱 내리면 떡볶이타운이 나올꺼라 생각하면 오산~~

 

저희는 2호선 한양대서 출발한지라 아무출구나 나갔다가 다시 지하철로 들어갔다는 ㅋㅋㅋ

 

꼭 6호선!!!! 8번출구로 나오셔야해요 ㅋㅋㅋㅋ 밖은 찾기가 더 어려우니까요

 

8번으로 나오면 출구쪽에 지도가있어요 그거보고 찾으셔도되고

 

8번으로나온후부터는 매우매우 찾기쉽다는

 

 

우리 17조 분들 ㅋㅋㅋㅋ 호주에서 온 조단 미국에서온 해나 말레이시아에서 온 건은씨

 

그리고 중국에서 온 동욱이 그리고 우리 한양대 4인방 ㅋㅋㅋㅋㅋㅋ 이름은 프라이버시상 생략

 

 

다들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렇게 맵지않고 적당하다는 ㅋㅋㅋㅋ

 

 

 

 

우와 엄청 뭐가 가득차있죠? 가격은 얼마였더라?? 8명인데 4인분씩 두개 시켜서

 

한사람에 5처넌씩내고 2천원 남았어요 수학계산은 여러분께 맡기겟어요

 

 

 

오잉 다익으니까 뭔가 일반떡볶이처럼 되버렸네

 

근데 맛은 먼가 다른거같아요! 일반떡볶이랑 ㅋㅋㅋ아무래도 재료가 이것저것 또들어가기도하고

 

고추장맛이 다른거같기도하고 ㅋㅋㅋ

 

여튼 많이들 가서 드셔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