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0년 10월 25일 월요일

헤이리 문화예술마을 heili

헤이리 문화예술마을 브랜드리더스 / 마케팅
2010/10/25 19:37 수정 삭제


한국관광브랜드 리더스 2기 10월 활동으로

헤이리 문화예술마을을 다녀왔어요 : )



저희는 모두 한양대생인관계로 ㅋㅋㅋㅋ 왕십리역에서 출발했답니다!

파주라고 해서 엄청 멀거나 가기 불편할줄 알았는데

왕십리 -> 2호선 합정역으로 가서 2200 번 버스를 타면

금방 도착한답니다 ! (단, 차가막히지 않으면 ㅎㅎㅎㅎ)



이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합정역 2번출구로 나오면

진짜 올라오자마자 바로 버스정류장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다른 경로로 헤이리 마을을 가셔서

어떻게 가는지 찾기 힘드시다면 만인의 친구 120 아시죠? ㅋㅋㅋ다산콜센터

제가 이용해봤는데 짱좋아요 ㅋㅋㅋ



그.리.고 하나 또 추천드리자면요

2200번 버스를 타고 주무시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버스를 타고 여행하는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어요

한강을 따라서 쭉가는데요 분수며 단풍이며 너무이쁘더라구요

(제가 지방에서 와서 한강을 자주안봐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버스타고 경치를 보며 가야 여행가는 맛이죠~ ㅋㅋㅋ




그리구 제가 파주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그게 머 북쪽에 북한가까이 있는건거 같더라구요?? 가는데 막 통일전망대 보이고

철조망보이고 그래서 되게 지루하지않게 버스타고 갔어요 ㅋㅋ그리구 파주로 들어서서는

어딘지 모르겠는데 위 사진처럼 이쁜 건물들이 되게 많더라구요

무슨 쇼핑센터같은곳 보이기 전정류장이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기억력의 한계



헤이리 마을에 도착해서 gate 1으로 들어갔어요, 하지만 별로 좋은 선택은 아니었던듯?ㅋㅋㅋ

버스에서 헤이리역에서 딱 내리면 gate 1이거든요

여기로 들어가도 상관없는데 쭉 위쪽으로 가시면 주택가가 나와요, ㅋㅋㅋ

왼쪽이라고 표현하면 이해하시려나? ㅋㅋㅋ그리로 가야 전시장이랑 막 볼거리많이나와용

자 이제 사진대폭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하시랏




헤이리는 문화예술마을이라는 이름에 정말정말 걸맞게 다 너무 이쁘구

어딜 찍으나 화보 ㅜㅠ ㅋㅋㅋㅋㅋ정말 감동





전 계속 우와 우와 이러고 다녔답니다.... ㅋㅋㅋ아이폰으로 사진 너무 찍어서

결국 집에가는길에 폰 꺼졌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아이폰이 구리단건 아니고

그저 사진을 많이찍었단걸 강조드리고싶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구차한가?



제가 사진기술이 안좋아서 좀 어둡게 나왔죠?











건물들이 특이하죠? 건축에 관심있으신 분에게 정말 강추!







저희는 1번 게이트에서 들어가서 쭉 위로 올라갔는데

알고보니 거기가 예술가분들이 실제 거주하시면서 작품활동도 하시고 뭐

그런공간인거 같더라구요~~ 위의사진들인데

일반 가정집이라기에는 너무 이쁘지않나요? ㅋㅋㅋㅋ



나나 ㅋㅋㅋㅋ



멘티 준수 ㅋㅋㅋㅋ



나무가 멋있지 않나요?







여기까지 모두 헤이리 문화예술마을 내의

개인 소유의 집이었습니다 : )

와우 돈많이벌어서 저런데서 살고싶으시죠? ㅋㅋㅋ

저희는 돌고돌고 걸어서 드디어 사람들이 많은 아랫동네로 내려왔어요

(생각보다 헤이리 예술마을 짱크답니다;;;;; ㅋㅋㅋㅋㅋㅋ완죤)

저희는 도자기 페인팅에도 도전햇어요 !




우와 뭔가 멋있어보이죠? 하지만.....

저희가 하면 다... 초등학교 미술시간이 연상되는 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동심으로 돌아갈수 있어서 좋았어요 ^^;



멘티 동욱과 준수

완전 열중해서 그리고있는 ㅋㅋㅋㅋㅋ





쉬면서 셀카도 찍고 ~~




창틀에 놓아둔 사소한 흠....머라그러지? 찰흑조각?? 음..아니면 인테리어??

어휘력의한계....... 여튼 너무너무 이뻐요 ㅋㅋㅋㅋㅋㅋㅋ아먼가 설득력딸리는데










저희가 도자기 체험 했던 곳이에요

혹시 나중에 여기 가시는 본 계실까봐 일일이 사진으로 찍었어요 ~~~







도자기 체험 가격정보 알려드릴께요~ (전 절대 여기가게와 관련없어용 ㅋㅋ)

도자기 그 물레로 만드는건요 8000원

그리고 저희처럼 페인팅 하는것은 아래 사진처럼 초벌로 구워진 것을 사기만 하면 돼요

가격은 무엇을사느냐 (컵, 시계, 접시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ㅎㅎㅎㅎ 만원~2만원이 평균인듯

그리구 세트로 총 만들기부터 페인팅다하시면 2만5처넌이에용





요런것들 중에서 고르면돼요



페인팅 하는 곳이에요 여기도 이쁘죠?



동욱이와  자앙오빠



그리고 제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한국관광 브랜드 리더스 2기

중요한도전 팀이었구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거~~~

저는 내일 시험이 있어서 여기까지 적고

다음에 2탄 올릴께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